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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PIN[라핀]/LAPIN | Development Note

인디게임 『LAPIN(라핀)』개발일지 page14 (2022/4월~7월)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두달입니다.

스튜디오 두달의 4~7월 개발일지를 공유합니다. :)

 

3월에 개발일지를 올린 이후로 열심히 LAPIN을 개발하다 보니, 벌써 몇 달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스튜디오 두달은 현재 LAPIN의 후반부 챕터 작업을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개발일지 공유가 늦어져 죄송한 마음입니다.

 

기존 팀원 역할별 카드뉴스 제작 방식이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앞으로는 프로젝트 전체의 진행 방향과 변화한 사항들을 간략히 공유드리겠습니다.

양식이 간략해진 만큼, 한 달에 한 번은 꼭 개발일지를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Steam Next Fest에 참여하여 LAPIN 데모 빌드를 공개하고, 많은 유저분들의 감사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올해 말에 있을 얼리엑세스를 기대해 주세요!

 

2.

LAPIN의 기획/스토리/아트 스타일은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치며 변경되어 왔습니다.

2021.07, 작년 이맘때쯤 최종 변화한 기획에 맞게, 현재 모든 아트리소스/기획 수정이 완료되었으며 스토리 구조 기획이 픽스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기존 토끼들의 세부스토리 스크립트의 전체 변경이 필요해, 관련사항을 새롭게 기획 완료하였습니다.

 

3.

현재 챕터4를 보수중이며, 챕터5의 기믹 디자인 및 플랫폼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앞 챕터들에서 필요한 여러 컷씬들을 기획 및 제작 진행중입니다.

기타 애니메이션 작업과 이펙트 작업, 플랫폼 아트 리소스 작업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4. 

2022.09월 개최되는 도쿄게임쇼에 LAPIN이 참여합니다!

약 챕터1까지의 짧은 데모를 행사장에서 PC와 콘솔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양한 굿즈도 준비 예정입니다!

 

 

이렇게 스튜디오 두달의 4~7월 개발일지를 마칩니다.

열심히 개발하여 얼른 LAPIN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튜디오 두달(Studio Doodal)

instagram@studiodoodal

twitter@StudioDoodal(ENG), StudioDoodal_KR (KOR)

contact : studiodoodal@gmail.com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54540/Lap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