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두달입니다.
12월은 11월 얼리엑세스 이후,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듣고 버그를 수정하는 등으로 바쁜 달이었습니다.
열심히 개발하다 보니 어느새 새해가 되었고, 1월이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습니다.
그럼 스튜디오 두달의 12월, 2023년 1월 개발일지를 공유합니다.
1. 얼리엑세스 버그 수정, 난도 수정
12월에도 꾸준히 얼리엑세스 버그를 수정해 나갔습니다.
또한 지난 11월에 목표했던 난도 수정에 더불어, 챕터3 특정 하이라이트 플랫포밍에서 세이브 포인트를 추가하고,
특정 맵들에 가시를 세세히 제거, 원웨이 플랫폼을 추가하는 등으로, 꾸준한 난도 수정을 진행했습니다.
2. 조각맵 기능 업데이트
12월엔 씨앗 수집을 위한 '조각맵' 기능을 대형 업데이트 스펙으로, 개발 및 업데이트 했습니다.
조각맵 기능을 통해 리베 노트를 열고 지도를 클릭해, 이미 완료하거나/진행중인 구역으로 돌아가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토끼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 제작/추가
토끼 캐릭터들의 여러 추가 애니메이션을 현재 제작 중이며, 인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마라의 새 애니메이션 2종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훨씬 귀여운 마라를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4. 이지모드 개발중
2월 말까지의 대형 업데이트 스펙으로, 이지모드를 열심히 개발중입니다.
라핀을 보다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어 편의성 개선을 위해 '이지모드'를 2월 말까지 추가할 예정입니다.
5. 챕터 5 하이라이트 플랫포밍 개발중
챕터5엔 무슨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가장 박진감 넘치는 일이 발생하는 챕터5의 하이라이트 플랫포밍에 대해,
최고의 재미를 위해 4-5번에 걸친 전체 맵 수정을 진행중입니다.
그 밖에도 챕터4의 여러 컷씬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챕터4 시나리오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튜디오 두달의 12, 1월 개발일지를 마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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